평가단 리뷰)
저는 이 제품을 받고 친오빠에게 써보라고 부탁했는데요, (오빠가 왁스를 매일 사용하는 편이고 저보다도 사용감에 대해 더 잘 표현해줄수 있으리라는 판단에!)
일단 이 제품의 향은 은은하면서도 상큼한 향이라 좋았어요! 일반 왁스의 향과는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성분을 보니 이름에 걸맞게 착한 헤어 왁스더라구요! (왁스를 많이 사용해서 탈모때문에 후회하는 사람들을 몇 보았는데요, 이 제품은 그래도 조금은 안심이 되지 않을까 생각들었습니다!)
단점을 보자면 너무 묽어서 세팅이 잘 안된다고 했습니다, 일반 왁스는 약간 딱딱하면서도 비누?같은 느낌이 있는데 이 왁스는 묽어서 너무 빨리 굳어 머리표현에도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직장다니시는 분들이나 혹은 학생분들 같은 경우 가볍게 머리를 만질때 용이할 수 있지만, 지속력을 요하는 자리 혹은 중요한 자리에는 그리 좋은 것 같지 않다고 했어요ㅠㅠ
본인에게 중요한게 머리세팅인지 그보다 더 성분이 중요한지 잘 고민을 해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장단점이 뚜렷하기에 오히려 선택하는데 더 편하다고 생각했는데요, 매일 쓰는 왁스를 찾으신다면 성분이 확실히 중요하니까 이 제품을 추천하고, 주말 혹은 가끔 사용하신다면 다른 제품과 더 비교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