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리뷰
생각보다 남자들은 '탈모'에 대한 공포가 큽니다. 특히 지금은 탈모끼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마가 휑한 할아버지와 아버지를 볼 때면(..) 헤어제품은 꽤 공들여 고르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다른 분들처럼 저도 투블럭을 즐겨 하는 만큼 왁스는 거의 필수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하루 종일 머리에 바르는 제품인 만큼 '혹시 이 왁스가 탈모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라는 두려움도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G모사에서 나온 꽤 인기있었던 왁스가, 사실은 두피건강과 탈모에 악영향을 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의 그 배신감이란.. ㅠㅠ
그런 만큼 이번에 TS에서 나온 '착한'왁스는 아무래도 아침에 머리에 왁스를 바르는 손길이 좀 가벼워진 것이 사실입니다. 우선 뚜껑을 열면 강한 유칼립투스 향과 함께 왠지 두피에 좋을 것 같은(?) 허브향이 약하게 납니다. 가벼운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손의 열로 상당히 쉽게 녹는 편입니다. 포장에는 세팅력 4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조금 더 약한 편입니다.
즉 강한 셋팅보다는 이미 펌한 머리의 데일리 세팅에 적합한 왁스라 하겠습니다.
실제 데일리로 사용했을 때는 아무래도 세팅력이 약한 편이라 오후 들어 확실히 머리가 조금 죽는 것이 보였습니다. 하지만 허브향을 비롯한 가볍고 상쾌한 사용감은 확실히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가벼운 텍스처인 만큼 확실히 잘 씻겨나가는 것도 장점입니다. (사실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는 것 만큼 탈모예방에 중요한 것은 없겠죠.)
요약하자면, 모든 탈모 예방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의 가벼운 데일리 왁스로 추천할 만 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