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입니다.
농축된 수딩크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보통 화장품을 새로운것에 도전(?)할때는 브랜드 및 성분을 어느정도 확인을 먼저하는데 브랜드는 살짝 들어만 본 정도이지만 성분이 좋은듯해 신청을 하였어요.
요즘 병풀이 아주 유행인지 핫하다는 제품들중엔 병풀추출물이 들어간 제품이 굉장히 많은데 수네이처 리얼 수딩 릴렉스 크림에는 병풀추출물이 무려 75%나 들어 있더라구요.병풀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하다고 들었거든요.그리고 그외에도 카모마일이나 위치하젤 인삼 홍삼 당귀 쑥 등 자연성분이 많이 들어가 안심하고 사용할수있겠다싶었어요^^
제가 사용해보니 깨끗한느낌의 크림이었어요.
젤크림인듯아닌듯 하얀데 살짝 투명한느낌이나는 수딩크림!
굳이 정의(?)하자면 투명한 수딩크림의 농축된버전이랄까요?
향은 거의 못느껴지는것 같아요.억지로 냄새 맡아보면 아~주 살짝 쌉사름한 향이 있는데 코에 막 대고 맡지 않으면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네요.
조금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요 앗 차가워! 하는 차가움이 아니구요 피부에 충분히 물을 주어 적셔진느낌이에요.
수딩크림은 한여름에 차가운 느낌을 주어서 화끈해진 피부를 순식간에 온도를 낮춰주는 기능을 하는것도 있어서 이 크림도 그런가 했는데 그런 차가움이 아니라 마스크팩 잠시 얹어놓은후처럼 넉넉한 수분을 주는 시원함 청량함이에요.
보통수딩크림이라고하면 가볍고 일시적인 축소효과 시원함만주는데 그렇지않다는점!
손등에하면 보들보들한 피부감촉인데 얼굴엔 촉촉해요!
그리고 간혹 보습잘되는 크림중에는 밤에 바르고 자고일어났을때 씻어내면 크림이 씻겨나가는듯하는 경우가있어 촉촉하지만 다 흡수가 안되었나 싶은 제품이 있기도한데 수딩크림이라는 제품명대로 흡수가 잘되어서 좋아요. 따라서 아침 세안시에도 크림이 씻겨내리는듯한 느낌도 없어요^^실리콘 무첨가 제품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아마도 흡수도 더 잘되는것 같습니다.
지금 사용하는 계절이 4월중순~말인데요 한겨울빼고는 다사용가능할것 같아요. 여름에도 에어컨때문에 건조할때가 많은데 피부속까지 촉촉함을 주니까 속건조에도 좋지 않을까해요.한겨울엔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유분기가 더 많고 오일도 종종사용하는 중복합성인 피부를 가진 저라 혹독한 겨울엔 이크림을 쓴다면 그위에 오일막을 한번 더 쳐주는게 안전(?)할것같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이 크림 자체의 촉촉한데 피부가 답답하지 않은 산뜻함 청량함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갑갑한 보습크림 싫아하시면 이 크림 괜찮으실것 같아요.
그리고 열흘정도 사용을 했는데 피부가 깊이깊이 촉촉해져서 참 좋은것 같아요.건조함을 개선해주는듯해서 참 마음에 듭니다. 효과 좋은 화장품을 좋아는 하지만 이왕이면 자연성분 높은걸 선호하는데 자연성분이 높은 화장품은 그 효과가 사실 좀 약하잖아요 그런데 이 크림은 자연성분이 높은것 대비 촉촉한 효과가 좋아서 맘에 쏙 들어요.
보습이 잘되어서인지 만져보면 피부 결도 확실히 좋아지고 굿굿♥
평가단 하며 사용해본 제품이지만 덕분에 수네이처라는 브랜드를 확실히 각인하게 되었네요
임산부도 사용가능하다고 되어 있을만큼 유해성분에 자신있는 제품같아서 다음번에도 구입해 사용할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