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최애탬중 하나인 제품. 일본가면 꼭 사옴. 마치 쉬폰슈크림 같이 포슬포슬하고 가벼운 질감인데 케이트에서 나온 단지케이스에 있는 비비무스?와 질감이 매우 흡사함.
이거 광고도 학생들이 완전 내추럴한 모습이 광고지면이던데 정말 어울린다고 생각함. 그만큼 엄청 가볍고 자연스러움
내 주위에 10대 학생친구가 화장을 하고싶다 하면 이것만 가볍게 바르라고 하고싶을 정도ㅠ
이 제품 추천 대상은 전체적으로 얼굴에 트러블이 없고 블랙헤드나 잡티정도만 약간 있는 전체적으로 컨디션 좋은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이 말은 즉... 커버력이 정말 약하다는 소리이기도 하다. 아마 커버력을 첫번째로 하는 분이시라면 이건 핵쓰레기탬일 수도 있다.
하지만 모공커버가 어느정도 되는 제품이라 바르면 피부 보정이되기 때문에 정말 자연스러운 피부표현 가능.
립스틱에 mlbb컬러가 있듯이 이건 내피부같은데 원래 내피부보단 좋아보이게 해줌.
지금 이 제품 말고 cc크림 버전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걸 더 추천(cc크림은 무펄에 베이지 색상의 내용물이다.)
동네만 잠시 나가는데 가볍게 바르고 싶거나 아니면 쌩얼인척 하기 좋은 제품. 이거 바르면 아무도 화장한지 모른다.
쌩얼메이크업하시는 분들이라면 일본가서 테스트 해보시길.
색상추천:
저는 평소에 피부톤은 21호이고 제품은 현재 <에어 핏 씨씨 크림>을 사용중인데 (smooth타입) 내츄럴과 오클 색상중에 내추럴 색상 추천합니다!
텍스처 자체가 얇고 자연스럽기 때문에 색상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색상은 일본어로 써있기 때문에 잘 보시고 구입하세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