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가 조금 불만이지만 그거빼고 만족합니다!!!!대체 누가 이거 건성용이랬어요??? 지성들 이거 한번만 써봐요!!!!!
올레인산이랑 리놀렌산 비율이 어쩌고 해서 아르간 오일 쓰면 피지가 단단해진다는 글 보고 계속 이걸 피했어요. 근데 외국 배우 중에 심하게 여드름 앓다가 아르간 오일 쓰고 좋아져서 정착했다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해봐야 만이천원이니까 안맞으면 머리카락에 바를 생각으로 샀습니다.
다른 기초는 평소 하던대로 하고 살딱만 펌핑해서 1.5방울정도 손바닥에 바르고 얼굴 톡톡 두드려 흡수시켰어요. 바로 바르면 기름져서 흡수가 느린 느낌이더라구요. 포도씨오일보단 흡수가 느리지만 답답할 정도는 아니에요. 금방 됩니다. 그리고 끈적이지 않아요.
그리고 자고 일어났더니 이런 미친......아침에 피부가 중성피부처럼 돼있었어요!!!! 속당김은 하나도 없는데 피부 표면에 번들거림이 없고 기름기가 안보입니다. 우연인가 싶어서 며칠째 똑같이 하고 있는데 이건 ㄹㅇ 입니다. 누구는 호호바오일이 피지랑 유사성분이라 피지가 줄었다는데 저는 몇년을 써도 효과가 없었어요. 근데 아르간 오일이 광명을 주네요.
그렇다고 건성된것도 아닌게 찬바람 맞아도 얼굴이 당기거나 각질 일어나지 않아요. 진짜 짱짱입니다. 걱정과 달리 여드름도 안납니다. 여러분 진짜 한번만 아르간 오일 사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