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써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별도의 준비물 필요 없이 이 제품 안에 스패츌러와 혼합용 용기가 있고, 양 맞추기 쉽다는 점이 장점이었습니다! 덕분에 제가 셀프 모델링팩을 처음 해보는데도 많이 안 헤매고 한 것 같아요.
다만 5분 내에 섞는 데는 크게 문제가 없는데, 생각보다 고르게 바르기가 어렵습니다ㅠ 그래서 그건 20분 넘은 것 같고... 일반 시트팩보단 확실히 배로 귀찮습니다ㅠㅠ 결국 얇게 바른 부분은 뗄 때 찢어져서 잘 안 떨어지더라고요ㅜㅜ
양은 굉장히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처음 짤 때부터 양 많아보이길래 엄마랑 같이 했는데, 2명이서도 부족한 느낌없이 충분했어요! 아무래도 가격도 있고 뒀다 쓸 수 있는 것도 아니니, 같이 하실 분 구해서 2명이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도포하고 타이머맞춰두고 50분간 자고 일어나서 떼어냈는데, 마르는 동안 얘가 얼굴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피부과에서 받던 거랑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눈 위도 덮고 싶었는데 셀프라 그건 못했어요..ㅜ
떼어내고 나니까 앰플인지 뭔가 끈끈한 걸 바른 느낌이 있더라고요. 얼굴이 당기거나 건조하진 않았지만, 팩 하고 나서 뭘 안 바른 적이 없어서 원래 쓰던 크림(아벤느 cpi)만 얇게 얹고 잤어요.
사실 떼어내고 나서 즉각적인 효과는 크게 못 봤는데, 그 다음날 화장이 엄청 잘 먹더라고요. 제가 종강하자 마자 팩을 써본 거라 그 전 주 내내 밤새서 피부 상태가 진짜 별로였는데, 다음날 세수할 때부터 피부가 보들보들 하더니 파운데이션 먹는 거랑 무너짐이 예술이었어요ㅠㅠ혹시 무슨 일 있으셔서 쓰시려는 분은 그날 아침보다는 꼭 전날 밤에 쓰시길 바랍니다! 엄마도 피부 좋아지신 것 같다 하시더라고요.
피부 보들보들한 건 사흘정도 지속된 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통 팩하고 나서 효과 하루이상 가는 걸 본 적이 없는데ㅠㅠ 만원이라니 좀 비싸긴 하지만, 진짜 특별한 날 있으실 때는 사볼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