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인상 리뷰부터 남길께요.
나중에 지속적으로 사용해 보고 리뷰 수정하겠습니다. 일단 패키지가 참 예뻐요! 패키지 예쁘면 화장대에 올려 놓았을 때 기분 좋잖아요. 게다가 단상자 날개에 장미랑 꿀벌 프린팅이 너무 예뻐서 심쿵 ㅋㅋㅋ 살다살다 이런거에 심쿵할 줄이야 ㅋㅋㅋ 하지만 고이 접어 재활용 쓰레기통으로...
전성분에 디메치콘, 피이지가 있어서 움찔했지만 중간 쯤에 있으니 일단 목에라도 발라 보자 타협해 봅니다... 하지만 셰어 버터가 들어가 있는 걸 보아 빼박 중건성용 같아, 사시사철 지성 피부 오일 뿜뿜 여드름 피부는 또 한번 고민에 빠집니다. 괜찮을까??? 미안해요 글로우픽의 건성 피부 분들... 제가 또 생각없이 제대로 안보고 냅다 체험단 신청을 했네요.
일단 리뷰는 남겨야 하니 손등에 먼저 발라 봅니다. 보들보들한 마무리감이 참 좋아요... 얼굴에 못바르면 몸에 발라도 좋을 것 같은, 미끄덩하거나 찐득한 마무리감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어요!! 향도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지만 생장미 향이 나는데 저는 허브 향 같은 거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얼굴에 바르면 또 다르려나. 얼굴에 발라 보고 싶긴 한데 곧 대자연 대폭발 시기라 객관적인 평가가 어려울 듯하니 그 시기 끝나면 목이나 얼굴에 발라 보고 리뷰 수정할께요.
일단 며칠내내 핸드 크림 대용으로 사용 중인데 마무리감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피이지랑 디메치콘이 있지만 쏘쏘 줍니다! 저 처럼 지성 여드름 피부 분들은 바디크림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