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수정! 2018.03.29)
부탄 구매했었는데요..사실 제품의 질이 좋아서보단 본통색이 정말 취향이라 갖고싶은 마음으로 샀었어요ㅋㅋ 여러번 매장에서 아른거리는거 테스트해봐도 발색도 제대로 안됐는데도ㅜㅜ 테스터이기도 하고 손등에 발색해서 그런가 혼자 생각하고..결론은 제품 자체로만 보면 이 가격 주고 살 정도의 제품은 아닌 것 같아요! 로드샵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나왔다면 모를까 ㅜㅜ 본통색은 진짜 흔치않고 예쁘잖아요. 근데 눈에 올릴 때는 본통같은 쨍한 핑크가 아니고 투명하게 흰기 없이 올라오는데, 피부 색이 비쳐보이니까 어떻게보면 탁한 느낌이기도 해요. 제가 피부가 어둡지 않은 편인데도 본통과 다르게 칙칙한 발색이 나옵니다ㅠㅠ 눈가 다크닝 보정을 위해 아이프라이머에 파우더까지 하는데도.. 그리고 옆에 있는 하얀핑크(?)는 거의 쓸일이 없지만 부탄 쓰면서 겸사겸사 눈썹뼈 하이라이터 정도로 써요. 그것도 좀 텁텁해서 소량만 씁니다...
결국 다른 색상은 안써봐서 듀오 섀도우 전체의 질은 잘 모르겠지만, 부탄으로 듀오 섀도우를 한 번 써봤으나 전체적인 발색에서 너무 실망했어요ㅠㅠ 이졸데나 함마메트, 생폴드방스 등등 유명한 제품들도 많은데 부탄만 끌려서ㅋㅋㅋ 가루날림도 없진 않은데 그건 매트 섀도우에선 어쩔 수 없는듯 하네요.(가루날림 없는 매트 섀도우는 정말 없는 거 같아요ㅠㅠ로라메르시에도 마찬가지고) 툴의 문제와 제 기술 문제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거의 5만원 내고 산건데 이런 결과라니...!!!
리뷰 처음 쓰고 이후에도 여러번 써봤지만 전 블러셔로 쓰던지, 전체 피부톤을 아예 핑크가 제대로 받도록 바탕을 만들어놔야 좀 쓸 것 같아요ㅠㅠ특별한 날에 쓰려고 합니다....ㅎㅎ까다로운 아이에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