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일팩 2주정도는 해야 진짜 괜찮은지 알 수 있을것 같지만
두장 써본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본인은 지성인데 왠지 모르게 자꾸 여드름이 만지면 아파 죽을것 같은 턱 코밑 옆 눈주변에 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건 시트가 얇은데도 엉기지 않고 피부에 진짜 짝 붙는거였어요. 원래 코주변이나 입주변은 뜨잖아요? 나는 거기 피부가 엉망인디 ㅠㅜ 짝 잘달라붙어서 좋았어요
냄새는 음식점 가면 가끔 레몬물 내주는데 있잖아요. 그거 냄새 납니다. 싫어할 사람은 없을듯!
저녁에 한 번 한적있구 아침에 한 번 한적 있는데
지성인 제가 써도 아침에 기름기 많이 안올라오는데 당김은 없었어요. 이것도 좋았어요. 진짜 기름 많이올라오는 마스크팩들 많아요 ㅎㅎ...그리고 떼고나면 건조한 마스크팩도 많아요 ㅋㅋㅋ 근데 지성인 저한텐 이게 딱이네요.
굉장히 순하고 촉촉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하필 제품이 온게 여드름들이 사라질때쯤이어서 진정 효과가 탁월한지 안한지 보지는 못했네요.
근데 진짜 만지면 아플정도의 속알맹이 꽉찬 왕건이가 한두개씩 생기거나 모공안에 피지가 차있는게 보일정도의 화이트 헤드같은게 있는 피부라서... 좁쌀있는 분들이 써보셔야 확실한 효능을 알 수 있을것 같아요.
근데 시험기간이라서 다크서클이 턱끝까지 내려오는데 피부가 가라앉는 신비한 경험을 하고있긴 합니다 ㅎㅎ... 이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아 근데 솔직히 2분할된 a4전공도서 600페이지는 좀 심하지 않나요? 교수님도 미쳐날뛰고 내 마음도 미쳐날뛰지만 내 피부는 괜... 찮을거야.... 이거때문에 리뷰도 늦었음 ㅠㅠㅠㅜㅠ 꾸....
째뜬 마스크팩 중에서 에센스 막 흘러내리고 시트 안펴지구 갑갑하고 그런거 많은데 얼굴에 붙이는 마스크 중에선 그 느낌이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굿굿 붙여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