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타입: 복합성 약지성
향은 은은함 약간 버물리같은 냄새인데 조금 연한 냄새랄까. 근데 팩하고있으면 그향은 점점 날아가고 약간 앰플 특유의 그런 꼬린내가 나는듯. 뭔가 디자인은 디게 고급스러움 안에 들은 주사기도 버리고 싶지 않을만큼 뭔가 소유욕이 드는 디자인임. 앰플양도 겁나 많고 주사기 안에 들은게 보이니까 앰플 얼마나 들어있는지 한눈에 확인가능함 팩이 촉촉하게 다 젖었는데도 팩봉투안에 앰플이 좀 많이 남아서 아까웠음. 퍼서 팔다리 목에 쳐발쳐발함ㅋ 마스크 재질도 엄청 부드러움 앰플때문에 그런진 잘 모르겠지만 진짜 촉촉크하고 부드러움. 망..?같은것도 같이 들어있어서 마스크 펼치기 용이해서 좋았음 망은 모기장 구멍나면 보수하는데 써도될듯^^ 개이득! ㅋㅋㅋㅋㅋ
마스크를 떼어내고 피부 눌러보니 촉촉함 근데 조금 끈적이는듯함 보통 이렇게 끈적이게 남으면 나는 다음날 트러블 생기던데 너무 번들거려서 흡수안되는건 그냥 물로 씻어냈음. 팔다리목도 물론 씻어 냈다. 끈적끈적한거 제타이 키라이데스!
마스크팩이 수분은 분명 디게 많긴한데 유분도 적지않아 많이 있는 느낌임. 근데 확실히 팩하고 다음날까지도 아침에 피부가 촉촉크하긴함. 그래서 그냥 아침에 바로 세수하고 로션스킨생략하고 촉촉한 선크림바름 ㅋㅋㅋ 그래도 들뜸없이 화장 잘먹었음. 정가가 6000원이니까 세일가에는 살만 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임. 화장품에 돈 안아끼는 사람이라면 정가에도 사도될듯함 가격 값은 하는듯.
팩하고있을때 향이 마음에 안들어서 5점만점에 4점정도 주고싶음. 건성이 쓰면 무지 좋을거 같음. 우리 엄마한테주면 진짜 잘쓰실듯.
_____긴급추가
헐 주사기 버리가 아까워서 이리저리 눌러보다. 이거 주사기가 이중구조였다는걸 알았다. 손잡이 부분을 눌러 뭔가가 터트려지는 구조였다...그것도 모르고 ㅠㅠㅜ 잘못사용한듯... 요안에 든 하얀 앰플은 대체... 사용방법 제대로 안읽고 그냥 주사기처럼만 사용했는데.... 이래서 사용설명서를 꼭 읽어야하는구나... 유효성분이 들어있다는데 세라마이드가 들어있는거 같다. 따로라도 발라보니 약간 로션같은 느낌인데 히말라야의 넌프레싱로션같은 느낌이다. 근데 약간 끈적한 느낌이 남는다. 근데 완전 흡수되고 나면 부들부들하다. 그냥도 좋았는데 이거 같이 섞어서 사용했으면 더 좋앗을걸...너무 아쉽다. 하나남은거는 꼭 터트려서 사용해보고 추가해야겠당 ㅠㅠ 그리고 이거 디자인이나 방식이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