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평가단 리뷰]
1. 포장
내가 썼던 다른 팩들은 그냥 그 비닐?봉지?팩에 들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종이같은 게 빳빳하게 모양을 유지할 수 있게 돼있었다. 열 때도 약간 종이 찢듯이? 되어있어서 열기 편하고, 안에 있는 시트가 구겨지거나 모양이 비틀리지 않아서 꺼냈을 때 편하게 펴서 사용했다.
2. 사용
향은 되게 어디서 맡아본 향인데 뭔지는 모르는 그런 향이다. 시트 색은 엄청난 검은색..새까만 어둠의 색..! 엄청 얇아서 피부에 밀착이 진짜진짜 잘 되고, 앉아 있었는데 시트가 절대로 미끄러지지 않았다. 시트 이거 진짜 물건이다 대박이다 정말좋다♡ 팩을 써본 사람은 다 알 만한 현상인데, 시트가 겹치는 부분이 얼굴에서 뜬다거나 그런 현상도 전혀 없어서 만족했다. 다만 동양인의 얼굴형에 맞춰서 나왔다고는 하는데, 눈 구멍이 다소 작다고 느꼈고, 이마가 넓은 나로서는 이마를 다 덮지 못했다ㅠㅠ 처음에 샤워를 하고 팩을 얼굴에 올려놓으니 여드름을 짠 부위가 되게 따가워서 놀랐지만 금방 가라앉았다. 팩을 사용한 직후에 남은 에센스를 얼굴에 찹찹 두드려 주면 마무리감이 엄청 끈적끈적하다. 마무리감이 끈적한 에센스를 바른 느낌이다. 그래서 그 위에 수분크림은 얇게 바르고 잔다.
3. 후기
팩을 한 당일은 피부가 진정효과가 있다거나 그렇지는 않다. 그런데 다음 날 화장이 엄청 잘 먹는다. 미백, 각질, 모공, 피지, 진정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쓰여 있는데, 하나씩 살펴보자면..(내 경우의 얘기지만)
-미백효과는 없었다.
-각질이 약간 줄어드는 듯해 보인다.
-모공 크기에는 변화가 없었다.
-피지가 줄지 않았다. 화장도 그대로 기름때문에 무너진다.
-진정효과가 직후에 나타나지는 않지만 다음 날 피부상태와 화장이 잘 되는 것을 보아, 겉보다는 속의 진정효과가 있는 듯하다.
4. 총평
가격이 다른 로드샵들에 비해 비싸다. 표기되어 있는 효과를 모두 볼 수 없었지만, 다른 팩들 보다 다음 날 피부 상태가 훨씬 좋다. 비싼 가격이 비싼 값을 하는 것 같지만, 제 값을 모두 하는 것 같지는 않았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