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2개월차 평가 수정) 4/5점
향기는 여전히 좋지만, 약간 화끈 거릴 때가 있다. 그리고 일반 토너처럼 산뜻한 느낌이 아니라 살짝 미끌거리는 오일 느낌도 나서 보습력은 기타 물 같은 토너보다는 나은 거 같지만 상쾌하진 않음...
평가단리뷰 (사용 2일차)
4/5점
* 제형: 겉보기에는 물처럼 생겼지만 실제로 덜어내보면 살짝 점성이 느껴지는 액체에요.
* 향: 상상력을 보태면 코코넛처럼 고소한 향기가 나는 것 같기도 한데, 특유 향이 강하거나 그렇진 않아서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 사용기:
- 솜에 묻혀 토너로 피지 정돈할 때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 얼굴에 사용하고 나면 얼굴에 코팅이 살짝 된 듯 빛나요 (토너의 점성과 연관된 효과 같아요)
* 기타 특이사항:
- 오자마자 반만써보솜에 묻혀 얼굴 닦아내봤는데 얼굴에 있는 아주 미세한 좁쌀여드름 같은 것들이 부각되는 것 같이 붉게 올라서 놀랐어요. 그래도 계속 써보자는 생각에 솜은 제쳐두고 (표면이 너무 거칠어서 저한테는 안 맞는 것 같아요) 토너를 계속 써본 결과, 쓸 때마다 붉어지는 건 조금씩 줄어드는 것 같아요. (평소에 눈에 안 보이던 미세한 좁쌀여드름들을 치유해주는 효과인지, 자극에 내성이 생기는 건지, 지금 생리 전 기간이라 그런지는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계속 후기 보완해볼게요!)
- 제품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순하고 깨끗한 느낌이에요
- 토너와 솜과 함께 온 샘플(더마 클리어 모이스처라이저)도 같이 써보고 있는데 이 제품 완소템인 거 같아요.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0